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λ°˜μ‘ν˜•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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πŸ“Œ μ„œλ‘ 

 

μš”μ¦˜ AI 기술이 μ–Όλ§ˆλ‚˜ λΉ λ₯΄κ²Œ λ°œμ „ν•˜κ³  μžˆλŠ”μ§€ μ²΄κ°ν•˜κ³  κ³„μ‹ κ°€μš”? κΈ€λ‘œλ²Œ 기업듀은 이미 AIλ₯Ό ν™œμš©ν•΄ μ†Œλ§€μ—…κ³„μ— 큰 λ³€ν™”λ₯Ό μΌμœΌν‚€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‹¨μˆœν•œ νŠΈλ Œλ“œλ₯Ό λ„˜μ–΄μ„œ, AIλŠ” 이제 κΈ°μ—…μ˜ μ„±μž₯을 κ²¬μΈν•˜λŠ” ν•„μˆ˜ μš”μ†Œλ‘œ 자리 작고 있죠. λ² μΈμ•€λ“œμ»΄νΌλ‹ˆμ˜ κΉ€μˆ˜ν™˜ λΆ€ νŒŒνŠΈλ„ˆλŠ” AI λ„μž…μ„ 톡해 고객 κ²½ν—˜μ„ μ–΄λ–»κ²Œ κ·ΉλŒ€ν™”ν•˜κ³ , 운영 νš¨μœ¨μ„±μ„ κ°œμ„ ν•˜λ©°, μƒˆλ‘œμš΄ μˆ˜μ΅μ›μ„ μ°½μΆœν•˜κ³  μžˆλŠ”μ§€ λ‹€μ–‘ν•œ 사둀λ₯Ό 톡해 μ„€λͺ…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λ¬Όλ‘  AIλŠ” ν˜μ‹ μ μ΄μ§€λ§Œ, μ—¬μ „νžˆ λ„μž…μ„ λ§μ„€μ΄λŠ” 기업듀도 λ§ŽμŠ΅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κΉ€ νŒŒνŠΈλ„ˆμ˜ 말처럼, κ²½μŸμ—μ„œ λ„νƒœλ˜μ§€ μ•ŠμœΌλ €λ©΄ λ‹€μ–‘ν•œ μ‹œλ„λ₯Ό 과감히 ν•˜λ©° 'ν…ŒμŠ€νŠΈ μ•€ 런(Test and Run)' μ „λž΅μ„ 채택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 μ‹€νŒ¨λ₯Ό λ‘λ €μ›Œν•˜μ§€ 말고, 성곡을 ν–₯ν•œ μ—¬λŸ¬ 길을 μ‹œλ„ν•΄ λ³΄λŠ” 것이 AI λ„μž…μ˜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

 

이번 κΈ€μ—μ„œλŠ” AIλ₯Ό 톡해 μ†Œλ§€μ—…κ³„μ—μ„œ μ–΄λ–€ 성과듀이 λ‚˜νƒ€λ‚¬λŠ”μ§€, 그리고 μ–΄λ–»κ²Œ 이λ₯Ό 톡해 기업듀이 경쟁 μš°μœ„λ₯Ό μ ν•˜κ³  μžˆλŠ”μ§€ ꡬ체적인 사둀와 ν•¨κ»˜ 이야기해 보렀고 ν•©λ‹ˆλ‹€. AIλ₯Ό ν†΅ν•œ 맀좜 μ¦λŒ€μ™€ 고객 λ§Œμ‘±λ„ ν–₯상, 그리고 운영 νš¨μœ¨μ„±μ˜ κ°œμ„ μ΄ μ–΄λ–»κ²Œ 이루어지고 μžˆλŠ”μ§€, κ·Έ 성곡 비결을 ν•¨κ»˜ μ‚΄νŽ΄λ³΄λ„λ‘ ν•˜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 

πŸ“„ λ³Έλ‘ 

 

AIλŠ” ꡉμž₯히 ν˜μ‹ μ μΈ κΈ°μˆ μ΄μ§€λ§Œ, λ„μž…μ„ λ§μ„€μ΄λŠ” 기업듀이 아직 λ§ŽμŠ΅λ‹ˆ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κ²½μŸμ—μ„œ λ„νƒœλ˜μ§€ μ•ŠμœΌλ €λ©΄ 였히렀 더 많이 μ‹œλ„ν•˜κ³ , 'ν…ŒμŠ€νŠΈμ•€λŸ°(Test and Run)' μ „λž΅μ„ 과감히 채택해야 ν•œλ‹€κ³  μ‘°μ–Έν•©λ‹ˆλ‹€. μ‹€νŒ¨λ₯Ό λ‘λ €μ›Œν•˜μ§€ 말고, λ‹€μ–‘ν•œ μ‹œλ„λ₯Ό 톡해 성곡적인 μ „λž΅μ„ μ°Ύμ•„λ‚΄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λŠ” 것이죠.

 

특히 AIλ₯Ό 톡해 μ†Œλ§€μ—…κ³„μ—μ„œλŠ” 맀좜이 5~10% μ¦κ°€ν•˜κ³ , 고객 λ§Œμ‘±λ„λŠ” 평균 20% 이상 λ†’μ•„μ‘ŒμŠ΅λ‹ˆλ‹€. 이런 μ„±κ³ΌλŠ” AIκ°€ λ‹¨μˆœν•œ 기술적 도ꡬλ₯Ό λ„˜μ–΄, μ‹€μ§ˆμ μΈ λΉ„μ¦ˆλ‹ˆμŠ€ μ„±κ³Όλ‘œ μ΄μ–΄μ§ˆ 수 μžˆμŒμ„ λ³΄μ—¬μ€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AI 기반의 μƒν’ˆ μΆ”μ²œ μ‹œμŠ€ν…œμ΄λ‚˜ λ§žμΆ€ν˜• μ„œλΉ„μŠ€ λ„μž…μ€ μ†ŒλΉ„μž κ²½ν—˜μ„ λŒ€ν­ κ°œμ„ ν•˜κ³  μž¬κ΅¬λ§€μœ¨μ„ λŒμ–΄μ˜¬λ¦¬λŠ” 데 큰 역할을 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AIλ₯Ό ν™œμš©ν•œ 운영 νš¨μœ¨μ„± κ°œμ„ λ„ μ£Όλͺ©ν•  λ§Œν•©λ‹ˆλ‹€. 데이터 뢄석과 ν”„λ‘œμ„ΈμŠ€ μžλ™ν™”λ₯Ό 톡해 기업듀이 μ‹œμž₯의 변화에 λ”μš± λΉ λ₯΄κ³  μ •ν™•ν•˜κ²Œ λŒ€μ‘ν•  수 있게 λ„μ™€μ€λ‹ˆλ‹€. κΈ€λ‘œλ²Œ 선도업체듀은 μ΄λŸ¬ν•œ AI κΈ°μˆ μ„ 톡해 고객의 λ‹ˆμ¦ˆλ₯Ό μ •ν™•νžˆ νŒŒμ•…ν•˜κ³ , 그에 λ§žλŠ” λ§žμΆ€ν˜•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μ œκ³΅ν•΄ μ‹œμž₯μ—μ„œ 경쟁 μš°μœ„λ₯Ό μ 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AIλ₯Ό ν™œμš©ν•œ μ†Œλ§€μ—…κ³„μ˜ 변화와 성곡 사둀

 

AI λ„μž…μ΄ μ†Œλ§€μ—…κ³„μ—μ„œ μ–΄λ–»κ²Œ λ³€ν™”λ₯Ό μ΄λŒμ–΄λƒˆμ„κΉŒμš”? κ·Έ 닡은 고객 κ²½ν—˜, 운영 νš¨μœ¨μ„±, μƒˆλ‘œμš΄ μˆ˜μ΅μ› μ°½μΆœμ΄λΌλŠ” μ„Έ 가지 μ£Όμš” μ˜μ—­μ—μ„œ μ°Ύμ•„λ³Ό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1. 고객 κ²½ν—˜ κ·ΉλŒ€ν™” AI κΈ°μˆ μ€ μ†Œλ§€μ—…κ³„μ—μ„œ 고객 κ²½ν—˜μ„ μ™„μ „νžˆ μƒˆλ‘œμš΄ μˆ˜μ€€μœΌλ‘œ λŒμ–΄μ˜¬λ¦¬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AI 기반의 μƒν’ˆ μΆ”μ²œ μ‹œμŠ€ν…œμ€ 고객의 μ·¨ν–₯κ³Ό ꡬ맀 νŒ¨ν„΄μ„ 뢄석해 개인 λ§žμΆ€ν˜• μΆ”μ²œμ„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덕뢄에 고객은 μžμ‹ μ΄ μ›ν•˜λŠ” μ œν’ˆμ„ μ‰½κ²Œ λ°œκ²¬ν•˜κ³ , μ‡Όν•‘ 과정이 마치 μžμ‹ λ§Œμ„ μœ„ν•œ 개인 μ‡Όν•‘ κ°€μ΄λ“œμ™€ ν•¨κ»˜ν•˜λŠ” λ“―ν•œ 기뢄을 느끼게 되죠. "λ‚΄κ°€ μ›ν•˜λŠ” κ±Έ μ–΄λ–»κ²Œ μ΄λ ‡κ²Œ 잘 μ•Œμ§€?" ν•˜κ³  깜짝 λ†€λΌλŠ” κ²½ν—˜, AI 덕뢄에 κ°€λŠ₯ν•΄μ‘ŒμŠ΅λ‹ˆλ‹€. κ²Œλ‹€κ°€ AI 챗봇을 ν™œμš©ν•œ 고객 μ„œλΉ„μŠ€λŠ” λΉ λ₯΄κ³  μ •ν™•ν•œ 닡변을 μ œκ³΅ν•΄ 고객듀이 기닀릴 ν•„μš” 없이 μ¦‰κ°μ μœΌλ‘œ 도움을 받을 수 μžˆμ–΄, 고객 λ§Œμ‘±λ„λ₯Ό 크게 높이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2. 운영 νš¨μœ¨μ„± κ°œμ„  운영 νš¨μœ¨μ„±μ„ λ†’μ΄λŠ” AI의 역할은 κ·Έμ•Όλ§λ‘œ 만λŠ₯ 해결사라고 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AIλ₯Ό ν™œμš©ν•œ 재고 관리 μ‹œμŠ€ν…œμ€ 판맀 데이터λ₯Ό μ‹€μ‹œκ°„μœΌλ‘œ λΆ„μ„ν•˜μ—¬ μˆ˜μš”λ₯Ό μ˜ˆμΈ‘ν•˜κ³ , 이λ₯Ό λ°”νƒ•μœΌλ‘œ 재고λ₯Ό 효율적으둜 κ΄€λ¦¬ν•©λ‹ˆλ‹€. 덕뢄에 λ¬Όλ₯˜μ°½κ³ μ— μŒ“μ—¬λ§Œ 있던 μž¬κ³ λ“€μ΄ 자리λ₯Ό μ°Ύμ•„ λ– λ‚˜κ²Œ 되고, ν•„μš”ν•œ μ‹œμ μ— ν•„μš”ν•œ μ œν’ˆμ΄ μ μž¬μ μ†Œμ— κ³΅κΈ‰λ˜λŠ” λ§ˆλ²• 같은 일이 λ²Œμ–΄μ§€μ£ . λ˜ν•œ, AI 기반의 μžλ™ν™”λœ ν”„λ‘œμ„ΈμŠ€λŠ” μ‚¬λžŒμ˜ κ°œμž…μ„ μ΅œμ†Œν™”ν•˜μ—¬ 운영 λΉ„μš©μ„ 쀄이고, μ‹€μˆ˜λ₯Ό 방지해 μ€λ‹ˆλ‹€. 이λ₯Ό 톡해 기업듀은 μžμ›μ˜ λ‚­λΉ„λ₯Ό 막고, 직원듀은 더 창의적인 업무에 집쀑할 수 μžˆλŠ” ν™˜κ²½μ„ λ§ˆλ ¨ν•˜κ²Œ λ©λ‹ˆλ‹€.
  3. μƒˆλ‘œμš΄ μˆ˜μ΅μ› 창좜 AI의 μ§„μ •ν•œ νž˜μ€ μƒˆλ‘œμš΄ μˆ˜μ΅μ›μ„ λ°œκ΅΄ν•˜λŠ” λ°μ„œλ„ 빛을 λ°œν•©λ‹ˆλ‹€. AIλ₯Ό ν™œμš©ν•œ 데이터 뢄석을 톡해 기업은 고객의 μˆ¨κ²¨μ§„ λ‹ˆμ¦ˆλ₯Ό λ°œκ²¬ν•˜κ³ , 이λ₯Ό λ°”νƒ•μœΌλ‘œ μƒˆλ‘œμš΄ μ œν’ˆμ΄λ‚˜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κ°œλ°œ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고객듀이 νŠΉμ • μ œν’ˆμ— λŒ€ν•΄ 반볡적으둜 μ–ΈκΈ‰ν•˜λŠ” ν”Όλ“œλ°±μ„ AIκ°€ λΆ„μ„ν•˜μ—¬ "이 μ œν’ˆμ— λŒ€ν•œ μˆ˜μš”κ°€ λ†’κ΅¬λ‚˜!"라고 μ•Œλ €μ€λ‹ˆλ‹€. κ·Έ κ²°κ³Ό, 기업은 ν•΄λ‹Ή μ œν’ˆμ— λŒ€ν•΄ ν”„λ‘œλͺ¨μ…˜μ„ μ§„ν–‰ν•˜κ±°λ‚˜ κ΄€λ ¨λœ μ‹ μƒν’ˆμ„ μΆœμ‹œν•  수 있죠. μ΄λŸ¬ν•œ μ ‘κ·Ό 방식은 κ³ κ°μ—κ²Œ μ°¨λ³„ν™”λœ κ°€μΉ˜λ₯Ό μ œκ³΅ν•˜κ³ , 좔가적인 μˆ˜μ΅μ„ μ°½μΆœν•˜λŠ” 데 큰 도움을 μ€λ‹ˆλ‹€. "고객이 μ›ν•˜λŠ” κ±Έ 고객도 μ•ŒκΈ° 전에 μš°λ¦¬κ°€ λ¨Όμ € μ•Œμ•„λ‚΄λŠ” 것"이 λ°”λ‘œ AI의 힘이죠.
  4. ν…ŒμŠ€νŠΈ μ•€ 런(Test and Run) μ „λž΅μ˜ μ€‘μš”μ„± κΉ€μˆ˜ν™˜ λΆ€ νŒŒνŠΈλ„ˆλŠ” AI λ„μž… κ³Όμ •μ—μ„œ 'ν…ŒμŠ€νŠΈ μ•€ 런' μ „λž΅μ΄ μ€‘μš”ν•˜λ‹€κ³  κ°•μ‘°ν•©λ‹ˆλ‹€. "μ²˜μŒλΆ€ν„° μ™„λ²½ν•  ν•„μš”λŠ” μ—†λ‹€"λŠ” λ©”μ‹œμ§€κ°€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 μƒˆλ‘œμš΄ κΈ°μˆ μ„ λ„μž…ν•  λ•Œ μ™„λ²½ν•œ κ²°κ³Όλ₯Ό κΈ°λŒ€ν•˜κΈ°λ³΄λ‹€λŠ”, μž‘μ€ 규λͺ¨λ‘œ λΉ λ₯΄κ²Œ μ‹œλ„ν•˜κ³ , κ·Έ κ²°κ³Όλ₯Ό λ°”νƒ•μœΌλ‘œ κ°œμ„ ν•΄ λ‚˜κ°€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마치 μƒˆλ‘œμš΄ μš”λ¦¬λ₯Ό ν•  λ•Œ, μž‘μ€ μƒ˜ν”Œμ„ λ¨Όμ € 맛본 ν›„, ν•„μš”ν•œ 쑰정을 거쳐 전체 λ©”λ‰΄λ‘œ ν™•μž₯ν•˜λŠ” 것과 λΉ„μŠ·ν•©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ν•œ μ†Œλ§€μ—…μ²΄λŠ” AI 기반의 μΆ”μ²œ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일뢀 κ³ κ°μ—κ²Œ λ¨Όμ € ν…ŒμŠ€νŠΈν•΄ λ³Έ ν›„, 긍정적인 ν”Όλ“œλ°±μ„ 받은 λ’€ 전체 κ³ κ°μ—κ²Œ ν™•λŒ€ μ μš©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단계적 접근이 성곡적인 AI λ„μž…μ˜ 핡심이 λ©λ‹ˆλ‹€. μ‹€νŒ¨λ₯Ό λ‘λ €μ›Œν•˜μ§€ μ•Šκ³  λΉ λ₯΄κ²Œ 배우며 κ°œμ„ ν•΄ λ‚˜κ°€λŠ” μžμ„Έ, 이것이 λ°”λ‘œ AI μ‹œλŒ€μ˜ 승리 λΉ„κ²°μž…λ‹ˆλ‹€.

 

AI λ„μž…μ„ μœ„ν•œ 쑰직의 μ—­ν•  및 적용 사둀

λ² μΈμ•€λ“œμ»΄νΌλ‹ˆλŠ” 쑰직이 AI λ„μž…μ„ μ„±κ³΅μ μœΌλ‘œ 이끌기 μœ„ν•΄ ν•„μš”ν•œ μ—­ν• κ³Ό 적용 사둀λ₯Ό ꡬ체적으둜 λΆ„μ„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쑰직의 AI λ„μž…μ„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AI 기술의 λͺ©μ κ³Ό λͺ©ν‘œλ₯Ό λͺ…ν™•νžˆ μ •μ˜ν•˜κ³ , 이λ₯Ό ν…ŒμŠ€νŠΈ μ•€ 런 λ°©μ‹μœΌλ‘œ μœ μ—°ν•˜κ²Œ μ ‘κ·Ό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λ‹€μ–‘ν•œ μ‹œλ‚˜λ¦¬μ˜€μ—μ„œ AI의 성곡 κ°€λŠ₯성을 ν™•μΈν•˜κ³ , μ‹€νŒ¨λ₯Ό λ‘λ €μ›Œν•˜μ§€ μ•ŠλŠ” μžμ„Έλ‘œ 지속적인 κ°œμ„ μ„ 도λͺ¨ν•˜λŠ” 접근법이 ν•΅μ‹¬μž…λ‹ˆλ‹€.

 

쑰직의 AI 적용 μŠ€νŽ™νŠΈλŸΌ

쑰직의 AI 적용 μˆ˜μ€€μ— 따라 λ‹€μ–‘ν•œ μ ‘κ·Ό 방식이 μ‘΄μž¬ν•©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AI λ„μž… μ€€λΉ„κ°€ 덜 된 초기 λ‹¨κ³„μ˜ 쑰직은 'μ§€μ²΄μž(Crawler)'라고 뢈리며, 이 λ‹¨κ³„μ—μ„œλŠ” μ†Œκ·œλͺ¨ 파일럿 ν”„λ‘œμ νŠΈλ₯Ό 톡해 AI κΈ°μˆ μ„ μ‹œν—˜ν•˜κ³  ν‰κ°€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•Œ μ‹€νŒ¨ κ°€λŠ₯성을 염두에 λ‘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˜μ£ .

μ„±μˆ™λ„κ°€ 점차 높아지면 'κ΄‘λ²”μœ„ν•œ μ‹œλ„μž(Wide Spread Tester)'둜 μ „ν™˜λ˜μ–΄, 보닀 큰 λ²”μœ„μ—μ„œ AI κΈ°μˆ μ„ μ μš©ν•˜κ³ , λ‹€μ–‘ν•œ ν…ŒμŠ€νŠΈλ₯Ό 톡해 데이터 기반 μΈμ‚¬μ΄νŠΈλ₯Ό ν™•λ³΄ν•©λ‹ˆλ‹€. 이후 'μ‹ μ€‘ν•œ νƒμƒ‰μž(Careful Explorer)' λ‹¨κ³„λ‘œ λ„˜μ–΄κ°€λ©΄, μ„±μˆ™ν•œ μ„±λŠ₯을 λ°”νƒ•μœΌλ‘œ AI의 λΉ„μ¦ˆλ‹ˆμŠ€ 적용 κ°€λŠ₯성을 μ‹ μ€‘ν•˜κ²Œ ν‰κ°€ν•˜λ©°, ν•„μš”ν•œ νŒŒνŠΈλ„ˆμ‹­κ³Ό λ¦¬μ†ŒμŠ€λ₯Ό ν™•λ³΄ν•˜μ—¬ AI κΈ°μˆ μ„ ν™•μž₯ν•©λ‹ˆλ‹€.

λ§ˆμ§€λ§‰ λ‹¨κ³„μ—μ„œλŠ” '패슀트 νŒ”λ‘œμ›Œ(Fast Follower)'λ‚˜ 'λΉ„μ €λ„ˆλ¦¬(Visionary)'둜 μžλ¦¬λ§€κΉ€ν•˜κ²Œ 되며, κ³ λ„ν™”λœ 고객 κ²½ν—˜μ„ μ œκ³΅ν•˜κ³  운영 ν”„λ‘œμ„ΈμŠ€λ₯Ό μ™„μ „ μžλ™ν™”ν•˜μ—¬ μ‹œμž₯ 변화에 λΉ λ₯΄κ²Œ λŒ€μ‘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λ₯Ό 톡해 κ²½μŸμ—μ„œμ˜ μš°μœ„λ₯Ό μ„ μ ν•˜κ³ , 지속적인 ν˜μ‹ μ„ μ΄λ€„λ‚˜κ°‘λ‹ˆλ‹€.

 

AI λ„μž…μ„ μœ„ν•œ 성곡 μ „λž΅

AI λ„μž…μ˜ 성곡을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μ „λž΅μ  λͺ©ν‘œμ™€ ν™œμš© κ³„νšμ„ λ™μ‹œμ— μ§„ν–‰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μƒˆλ‘œμš΄ AI κΈ°μˆ μ„ λ„μž…ν•  λ•Œ 단기적인 ν…ŒμŠ€νŠΈμ™€ μž₯기적인 μ„±μž₯을 ν•¨κ»˜ κ³ λ €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일뢀 기업듀은 AI λ„μž… ν›„ 고객 κ²½ν—˜μ˜ ν–₯μƒλΏλ§Œ μ•„λ‹ˆλΌ 운영 λΉ„μš© 절감, μƒˆλ‘œμš΄ μˆ˜μ΅μ› 창좜 λ“±μœΌλ‘œ AI λ„μž…μ˜ κ°€μΉ˜λ₯Ό κ·ΉλŒ€ν™”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λ˜ν•œ, 쑰직 λ‚΄λΆ€ μ—­λŸ‰ κ°•ν™”λ₯Ό μœ„ν•΄ AI μ• ν”Œλ¦¬μΌ€μ΄μ…˜μ„ νƒ‘μž¬ν•œ 즉석 μ‹€μŠ΅(OJT)을 μ‹€ν–‰ν•˜κ±°λ‚˜, 직원듀이 AI κΈ°μˆ μ„ ν™œμš©ν•œ 고객 λŒ€μ‘ κ²½ν—˜μ„ μŒ“μ„ 수 μžˆλ„λ‘ μ§€μ›ν•˜λŠ” 방식도 νš¨κ³Ό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μ‹€μŠ΅ 기반 κ΅μœ‘μ€ 직원듀이 AIλ₯Ό 보닀 효율적으둜 ν™œμš©ν•  수 μžˆλ„λ‘ 돕고, 쑰직 μ „μ²΄μ˜ μ—­λŸ‰μ„ κ°•ν™”ν•˜λŠ” 데 κΈ°μ—¬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βœ… κ²°λ‘ 

 

결둠적으둜, AIλ₯Ό ν™œμš©ν•œ μ†Œλ§€μ—…κ³„μ˜ ν˜μ‹ μ€ λ‹¨μˆœνžˆ 기술 λ„μž…μ— κ·ΈμΉ˜μ§€ μ•Šκ³ , μ „λž΅μ μΈ ν™œμš©κ³Ό 지속적인 κ°œμ„ μ„ 톡해 κΈ°μ—…μ˜ μž₯기적인 경쟁λ ₯을 κ°•ν™”ν•˜λŠ” λ°©ν–₯으둜 λ‚˜μ•„κ°€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•žμœΌλ‘œλ„ λ‹€μ–‘ν•œ μ‹œλ„λ₯Ό 톡해 μ‹œμž₯μ—μ„œ 선두λ₯Ό μ°¨μ§€ν•˜κΈ° μœ„ν•œ ν…ŒμŠ€νŠΈ μ•€ 런 μ „λž΅μ˜ μ€‘μš”μ„±μ΄ λ”μš± 컀질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AI λ„μž…μ„ λ§μ„€μ΄λŠ” λŒ€μ‹ , 적극적인 ν…ŒμŠ€νŠΈμ™€ μ‹€ν—˜μ„ 톡해 성곡적인 μ „λž΅μ„ μ°Ύμ•„λ‚΄κ³ , 이λ₯Ό λ°”νƒ•μœΌλ‘œ 지속 κ°€λŠ₯ν•œ 경쟁 μš°μœ„λ₯Ό ν™•λ³΄ν•˜λŠ” 것이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AIκ°€ κ°€μ Έμ˜¬ λ¬΄κΆλ¬΄μ§„ν•œ κ°€λŠ₯성을 λ‘λ €μ›Œν•˜μ§€ 말고, 기회λ₯Ό μž‘μ•„λ³΄μ„Έμš”. 성곡은 μ‹œλ„ν•˜λŠ” 자의 λͺ«μ΄λΌκ³  μƒκ°ν•©λ‹ˆλ‹€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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